《카오스 리본》 출시

엑스컴 원작자 줄리언 갈롭이 만드는 마법사 대결 전술 게임 《카오스 리본》이 얼리 액세스를 마치고 정식 출시됐습니다.

정가는 19.99달러고 출시 기념 15% 할인 중입니다.

정식 버전에는 초심자를 위한 방대한 튜토리얼과 여러가지 챌린지가 들어가는 한편, ‘렐름 퀘스트’ 캠페인에 다른 플레이어가 동료나 침략자로 참가할 수 있는 기능이 도입됐습니다.

또 이런 렐름 퀘스트의 렐름을 다른 플레이어가 직접 만들고 운영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습니다. ‘마법사 왕’ 플레이어가 직접 만든 왕국을 ‘마법사 영주’ 플레이어들이 지키는 가운데 다른 마법사 플레이어들이 공략할 수 있습니다.

출시 후에도 여러가지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하네요.

《카오스 리본》은 갈롭이 1985년 출시한 게임 《카오스: 배틀 오브 위저드》의 후속이자 리메이크입니다. 작년 4월 킥스타터로 21만 달러를 모아 개발되었습니다.

줄리언 갈롭의 경력이 30년 넘을텐데, 유비소프트를 나와서 은퇴가 아니라 다시 한 번 “인디” 개발자가 되어 새롭게 게임을 내놓는 모습을 보니 좋군요😉

잘 되서 앞으로도 재밌는 게임들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카오스 리본》 출시”에 대한 2개의 생각

  1. 유비소프트 추신이라면 믿고 거르는게 현명하겠네요 이넘들이 히어로즈 시리즈에 얼마나 똥칠을 해놨는지 생각하면 정말 괴씸하기 그지없습니다.

    1. 갈롭의 경력이 유비소프트에 있던 몇 년보다 훨씬 길기 때문에 ‘출신’이라고 할 것까진 아닙니다. 이 게임 만들기 전에 유비소프트에 있었다는 이야깁니다. 게다가 유비소프트에 스튜디오가 한둘도 아니고, 갈롭과 히어로즈는 관계도 없고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