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니티: 오리지널 씬》 인핸스드 에디션 ‘비포 앤 애프터’

라리안 스튜디오가 1편2편 양쪽 킥스타터에 《디비니티: 오리지널 씬》 인핸스드 에디션 출시 분위기를 띄우는 업데이트를 올렸습니다.

언제나처럼 정열적인 스벤 빈케가 인핸스드 에디션의 여러가지 변화점을 소개하는 영상도 함께 올렸네요.

대체로 이전에 여러 번 소개되었던 내용이지만 들뜬 빈케가 과장된 몸짓으로 설명하는 모습은 언제 봐도 보기 좋군요 ;) 특히 9분 5초.

먼저 분할 화면 로컬 코옵, 360도 카메라, 각종 효과가 들어가고 새로워진 그래픽과 사운드를 비교해 보여줍니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다시 쓴 대사, 모든 대사에 입혀진 음성, 확 바뀐 엔딩, 쌍수와 그레네이드 등 전투 시스템의 다양한 변화와 인카운터 조정, 새로운 난이도 설정, 개편된 스킬 시스템, 더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 루팅, 인터페이스 변화 등등등도 소개합니다.

영상에서는 컨트롤러 인터페이스만 나오지만 키보드/마우스를 사용하면 오리지널에서 개선된 키보드/마우스 인터페이스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PC판은 멀티쓰레드를 지원하고 최적화가 진행되어 오리지널보다 로딩이 더 짧고 쾌적하게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맥과 리눅스 버전이 12월 초로 연기되었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특히 리눅스 사용자들은 오리지널 버전도 안 나왔고 인핸스드 에디션도 동시 발매에서 이렇게 연기됐으니 굉장히 짜증나겠군요.

《디비니티: 오리지널 씬》 인핸스드 에디션은 27일에 출시됩니다. 기존 PC판 소유자에게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