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블위드 파크》 개발 중 게임플레이 영상

《매니악 맨션》, 《원숭이 섬의 비밀》 제작자 론 길버트와 개리 위닉이 만드는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 《심블위드 파크》의 개발 중 게임플레이 영상입니다.

지역 신문사와 우체국을 배경으로 게임의 전반적인 느낌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래픽을 보면, 길버트가 킥스타터 때부터 강조했던 부분입니다만, 그 시절 게임 같은 느낌을 유지하면서도 더 많은 색상이 쓰이고 화면이 부드럽게 스크롤되는 모습이 눈에 띄는군요.

이 영상에서 주로 보여주는 부분은 대화 진행, 대화 퍼즐입니다. 대화 선택지를 헤집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 게임에서는 모든 대사에 음성이 들어갈 계획입니다.

그리고 역시 최초 공개 때부터 강조했던 포인트 앤 클릭, 동사, 인벤토리 인터페이스도 보이지만 이 영상에서는 별로 시연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길버트와 개발 팀이 킥스타터 이후 자주 업데이트한 개발 블로그에서는 그 부분들을 포함해 다양한 요소를 설명해왔는데요.

얼마나 글이 자주 올라오는지 이 블로그가 어드벤처 게임을 다루는 블로그였다면 매주 소식을 전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아찔) 어드벤처 게임이 만들어지는 과정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개발 블로그에서 디자인, 아트, 코드, 게임 철학까지 다양한 소재를 다루는 글들을 재밌게 읽으실 수 있을 겁니다.

《심블위드 파크》는 ‘출시되지 않았던 루카스 어드벤처를 재발견하는 느낌’으로, 《매니악 맨션》을 비롯한 그 시절 어드벤처 게임플레이를 계승해 만들어지는 게임입니다. 작년 12월 킥스타터로 62만 달러를 모아 개발 중입니다.

예정 출시일은 2016년 여름입니다.

“《심블위드 파크》 개발 중 게임플레이 영상”에 대한 1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