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크라이시스 게임플레이 영상 공개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의 크라이시스 게임플레이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게임 초반에 진행되는 크라이시스를 보여줍니다.

《토먼트: 누메네라》에서 크라이시스는 전투를 포함해 긴박하게 전개되는 갈등 상황, 인카운터 전반을 아우르는 개념입니다. 영상에서 보이듯이 싸움 뿐 아니라 환경의 조작, 전투 상대와의 대화 시도 등이 가능합니다.

개발 팀은 크라이시스를 단순한 전투가 아닌 가능한 TRPG 경험에 가깝게 다양한 상황 변수와 해결 수단들이 존재하는 인카운터로 만들 생각입니다.

새벽에 올라온 킥스타터 업데이트에서는 크라이시스 디자이너 제레미 코프먼이 크라이시스 시스템 규칙과 분발의 적용 방식을 설명했습니다. 번역은 내일 중으로 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알파 시스템 테스터들에게는 이 크라이시스를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는 C0 빌드가 전달됐습니다. 이게 마지막 알파 시스템 테스트라고 하니, 이후에는 베타 혹은 얼리 액세스가 이어질 것 같습니다.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는…아마도 2016년에 출시될 것 같습니다. H2 인터렉티브가 한국어판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