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니티: 오리지널 씬 2》, 관계 시스템 목표 달성 / 24시간 방송 예고

《디비니티: 오리지널 씬 2》 킥스타터 모금이 175만 달러를 넘어 관계 시스템 강화 추가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이 목표 달성으로 파티 캐릭터들 사이의 애정, 우정, 경쟁 등의 관계 시스템과 그 관계가 게임 여러 부분에 미치는 영향을 강화하게 됩니다.

지난 새벽 업데이트와 함께 올라온 위 영상에서는 트위치콘에 간 CEO 스벤 빈케가 현장을 번개처럼 소개합니다. 무슨 약 하셨어요? 그리고 캠페인 마지막 날에 진행될 24시간 트위치 생방송을 예고하네요.

캠페인 마지막 24시간 동안 라리안 트위치 채널에서 《디비니티: 오리지널 씬 2》 프로토타입과 《디비니티: 오리지널 씬》 인핸스드 에디션을 시연하고, 문답을 받고, 시합도 한답니다.

아래가 라리안 트위치 채널에 올라온 방송 시간표입니다. (옮기면서 한국시간으로 바꿨습니다.)

  • 29일 오후 10시 디비니티 최고의 순간들 – 이전 디비니티 게임들을 회고하고 스토리를 돌아보며 최고의 순간들을 보여줍니다.
  • 30일 자정 에디터 및 모딩 데브라인 – 에디터/모딩 관련해 개발자들이 의견과 문답을 받습니다.
  • 오전 1시 《디비니티: 오리지널 씬》 인핸스드 에디션 플레이 중계 – 플레이 중계와 함께 개발자들이 문답을 받습니다.
  • 오전 3시 RPG 코덱스 VS 와치 아레나 대결 – 각자 1만 달러를 모아 기여한 두 RPG 커뮤니티가 게임 시작 화면에 올릴 이름의 윗자리를 두고 대결을 펼칩니다.
  • 오전 5시 데브스톰 1 – 《디비니티: 오리지널 씬 2》 프로토타입을 플레이하면서 아이디어 제안 사이트와 포럼에서 모인 여러가지 아이디어들을 검토합니다. 여러 부문(아트, 스킬, 글쓰기)의 개발자 특별 게스트가 함께 합니다.
  • 오전 7시 특별 게스트 – ?!
  • 정오 재방송
  • 오후 4시 《디비니티: 오리지널 씬》 인핸드스 에디션의 전술가 모드를 시연합니다.
  • 오후 6시 문답과 함께 결투 분위기를 띄웁니다.
  • 오후 7시 라리안 내전 – 라리안 네 개 스튜디오(겐트, 퀘벡, 상트페테르부르크, 더블린)가 자존심과 크리스마스 파티의 모듬치즈 모듬친구 우선권을 두고 4종 경기로 결투합니다.
  • 오후 9시 데브스톰 2

현재 킥스타터 캠페인은 35시간 남은 상황에서 180만 달러를 넘었습니다. 마지막 날들이라 모금 속도가 다시 오르고 있군요. 185만 달러인 변신 가면 목표는 충분히 달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200만 달러에 걸려있는 DM 모드는 어쩌면 달성할지도 모르겠군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