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한국어판 발표 / 《필라스》 확장팩 12월 한국어 적용

torment-bloom

한국 유통사 H2 인터렉티브가 그야말로 폭발적인 출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먼저 가장 큰 소식은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가 2016년 연내 한국어판으로 출시된다는 소식입니다. 이렇게 꾸준하게 PC RPG를 한국어로 소개해주니 정말 고맙군요🙂

그리고 얼마 전 영문으로 출시되었던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확장팩 《더 화이트 마치》  파트 1은 12월에 한국어가 업데이트된다고 합니다.

RPG 외에도 화제의 도시 경영 게임 《시티즈 스카이라인》의 확장팩 《애프터 다크》는 오늘 밤 한국어로 출시되고, 칼립소가 퍼블리싱하는 중세 건설/전략 게임 《그랜드 에이지: 미디블》은 9월 중 역시 한국어로 출시됩니다.

그리고 콘솔 출시 라인업에도 이 블로그 독자들의 눈에 띄는 게임들이 있습니다.

10월에는 《웨이스트랜드 2》 디렉터스 컷(PS4)이 영문으로 선출시되고 내년 1월에 별도로 한국어판이 출시됩니다. 1월에는 또 《디비니티: 오리지널 씬》 인핸스드 에디션(PS4)이 한국어로 출시됩니다.

둘 다 아직 PC판에 대한 언급은 없습니다.

그외에 《문명: 비욘드 어스》 확장팩과 《다크사이더스 2》 PS4 한국어판 등 여러 출시작을 아래 표 혹은 정식 발표문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h2-lineup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