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니티: 오리지널 씬》 인핸스드 에디션 트레일러 / 웹사이트

《디비니티: 오리지널 씬》 인핸스드 에디션의 새로운 트레일러가 공개됐습니다. 코옵 플레이를 소개하는 트레일러입니다.

게임이 처음 나오는 콘솔판을 중심으로 소개하는데 PC에서는 컨트롤러 두 개가 연결되어 있을 경우 분할화면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컨트롤러와 키보드/마우스 조합으로는 안 된다고 하더군요. 아마 각자 전용 인터페이스가 다르다던가 하는 문제 때문이겠죠.

인핸스드 에디션 웹사이트도 열렸습니다. 게임 특징과 스크린샷 등 여러가지를 볼 수 있습니다. 누가 퍼블리셔 없다고 할까봐 콘솔판 예약특전으로 아이템 DLC도 보여주는군요.

새벽에 올라온 《디비니티: 오리지널 씬 2》 킥스타터 업데이트에서는 트레일러와 함께 인핸스드 에디션에서 개선된 특징들을 소개했습니다.

옮겨봤습니다.

  • 전투를 전반적으로 손봤다. 스킬과 스탯부터 개별 인카운터들까지 전투와 관계된 모든 부분의 밸런스를 크게 조정했다. 새로운 특징으로 쌍수, 온갖 종류의 그레네이드, 지팡이가 추가되었고, 더욱 도전적인 전술가 난이도 모드를 도입했다.
  • 내러티브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메인 스토리를 많은 부분 다시 썼고 아르후 같은 중요 NPC들에게 개별 스토리라인이 들어갔다. 게임 후반을 크게 확장해서 게임에 필요했던 보다 웅대한 결말을 부여했다.
  • 게임 전체 총 8만 8천줄의 대사를 음성으로 녹음했다. 프로 연기자들의 목소리와 함께 더 몰입되는 경험이 가능하다.
  • 플레이스테이션 4와 엑스박스 원으로도 출시되어 이전 세대 콘솔들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게임을 선사한다.
  • 거실에서 둘이 함께 플레이해도 환상적인 로컬 코옵 RPG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공들였다. 서로 떨어져 다녀도 분할 화면 기능이 있어 문제없다. PC에서 컨트롤러로 플레이하는 것도 물론 가능하다.

《디비니티: 오리지널 씬》 인핸스드 에디션은 10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