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들램》 출시 / 팀 케인 게임플레이 방송

스카이샤인 게임즈의 포스트아포칼립스 “전략 로그라이크 턴제 RPG” 《베들램》이 출시됐습니다. 가격은 19.99달러입니다.

플레이어는 거대한 이동 요새를 이끌고 황무지의 온갖 위협을 상대하면서 자원을 관리하면서 승객들을 안전하게 소문의 낙원 아즈텍으로 데려다 주어야 합니다.

《베들램》은 2014년 킥스타터로 약 16만 달러를 모아 개발되었습니다.

아침에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 트위치 채널에서 다른 누구도 아닌 팀 케인이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송이 있었습니다. 게다가 팀 케인 뒤에서 훈수를 두는 게스트로 무려 레오나드 보야스키(!)가 나옵니다.

여기서 녹화본을 볼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포스트아포칼립스 RPG 《폴아웃》의 창시자 두 명이 새로 나온 포스트아포칼립스 게임을 플레이하네요. 배경에는 매드 맥스 포스터까지. 방송 자체는 심심하게 흘러갑니다. 그래도 보야스키를 오랜만에 《디아블로 3》와 관련되지 않은 자리에서 보니 좋군요.

옵시디언은 앞으로 한 달에 한두 번 이런 방송을 진행할 거라고 하는군요. 기대됩니다.

아, 옵시디언 게임 방송하니 생각나는데, 조쉬 소여가 한달여 전에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CRPG 《다크랜드》를 플레이하는 방송을 했었습니다. 유튜브 녹화본을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가끔씩 할 모양이더군요.

…근데 이거 오늘 출시된 본 게임보다 옵시디언 이야기가 더 길어지는군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