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테일》 출시

사랑스럽고 잔혹한 인디 RPG 《언더테일》이 출시됐습니다. 공식 사이트스팀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9.99달러입니다.

플레이어는 괴물들의 세계에 떨어진 인간이 되어 괴물들과 싸우거나 친구가 되거나 사귀거나, 빠져나갈 방법을 찾거나 하게 됩니다. 유머러스한 분위기와 다채로운 캐릭터가 등장하는 스토리, 여러가지 선택과 분기, 탄막 슈팅 스타일로 공격을 방어하거나 대화를 통해 풀어나갈 수 있는 턴제 전투 등이 특징입니다.

궁금한 분은 예전 버전의 데모를 다운로드해볼 수 있습니다. 데모 버전은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언더테일》은 2013년 킥스타터로 약 5만 달러를 모아 개발되었습니다.

“《언더테일》 출시”에 대한 5개의 생각

  1. 데모를 살짝 해봤는데 ㅋㅋ 시작부터 훼이크군요 ㅋㅋㅋ
    언더테일 하니 언더레일은 언제 정식출시하려나요..

    1. 언더레일은 전에 보기엔 대략 올해 출시를 보고 있는 것 같던데, 아무래도 몇 달 내 나올 것 같은 분위기는 아니네요. 연말에 내기도 애매할테고, 내년으로 미뤄져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2. 다깨고나니 생각 이상으로 대단한 게임이군요. 다만 해답이 좀 단순하다던가 게임이 일방적으로 한가지 해답을 권장한다는게 한계지만 그걸 제 외하면음악,분위기,그래픽 많은 부분에서 만족스럽군요

      1. 엔딩하나 보면 진엔딩 조건을 말해주던데요..
        그것까지 생각하면 어렵다 보긴 힘들것 같습니다.
        전투 자체는 학살은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다들 어렵다 하지만 학살을 안한다면 노멀 최종보스정도가 좀 어렵고 그외엔 그렇게 어려운건 없던거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