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드래곤 사가》 9월 개발 상황

TSI의 데이비드 셸리가 9월 개발 업데이트를 통해 《세븐 드래곤 사가》의 개발 진행 상황을 알렸습니다. 프로토타입 개발 상황과 전반적인 게임 전개, 전략 게임플레이를 구성하고 있는 과정을 이야기합니다.

게임의 시작 지역이라는 아펠론 항을 묘사하는 멋진 컨셉 아트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seven-dragon-saga-port-aphelon

  • 아트 팀은 계속 전진 중. 프로토타입의 첫 환경을 화이트 박스 버전으로 갖추어 놓았고 사람들이 탑 위와 아래를 도약하면서 재미있게 해보고 있다. 아래를 순찰하는 슬리스와 마법사들을 높은 곳에서 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역동적인 조명도 넣었지만 시간 변화는 아직 실험이 시작되지 않았다.
  • 세바스티안은 리가 넘겨준 인터페이스 그림을 화면에 배치하기 시작했다. 이제 화면을 채우던 어설픈 프로그래머 아트는 사라질 것이다.
  • 에드윈과 데이비드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끝낼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궁리하고 있다. 파티가 어둠의 신 편을 들어주는 ‘사악한’ 엔딩이 있어야 하는가 논쟁 중이다. 한편으로는 더 큰 자유를 제공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영웅적이지 않고 승리한다는 느낌이 들까 의문이다.
  • 폴은 오지 컨셉을 검토하고 있다. 플레이어 파티가 전략 맵에서 특정 지역을 점령해서 힘을 키워주고 싶은 세력에게 줄 수 있는 시스템이다. 플레이어는 오지를 정복해 정착지로 전환할 수 있고, 열린 정착지에선 특별한 아이템을 파는 상인과 안전한 휴식 지역이 열린다. 이 시스템을 신선하게 유지하려면 아직 많은 작업이 필요하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