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사이더스 시리즈 개발진, 《배틀 체이서즈: 나이트워》 발표

battle-chasers-cover-art

만화가 조 마두레이라를 비롯 다크사이더스 시리즈 개발진으로 이루어진 에어쉽 신디케이트에서 턴제 JRPG 《배틀 체이서즈: 나이트워》를 정식으로 발표했습니다.

폴리곤에 개발 배경을 다룬 장문의 기사가 올라왔는데, 마두레이라는 큰 규모의 게임 개발 스튜디오였던 비질 게임즈가 실패한 후 소규모 인디 개발에 도전하고 싶어졌다고 하는군요. 수백 명의 개발 팀보다 팀원들이 서로 가깝게 교류할 수 있는 소규모 팀을 꾸려서, 만들고 싶었던 스타일의 게임, 슈퍼패미컴 시절 일본 RPG들에서 영향을 받은 게임을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틀 체이서즈: 나이트워》는 15년 전에 중단되었던 마두레이라의 만화 시리즈를 바탕으로 하는 턴제 RPG입니다.

월드 맵을 탐험하고, 스토리를 보고, 아이소메트릭 시점으로 묘사된 던전을 탐색하면서 온갖 고약한 함정을 극복하고, 탐색에 각 캐릭터 고유의 능력을 활용하기도 하고, 맵 위에 보이는 적을 함정으로 유인하거나 하고, 부딪히면 측면 시점의 전투 화면으로 전환되어 싸운다는군요.

에어쉽 신디케이트는 《배틀 체이서즈: 나이트워》를 킥스타터에서 펀딩할 계획입니다. 킥스타터 캠페인은 9월 8일에 시작됩니다.

개인적으로 다크사이더스 시리즈에서 액션이 아닌 퍼즐과 탐색 부분을 이어가는 것 같아 좋군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