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즈: 헤러틱 킹덤》, 개발사가 배급권 구입 / 북 II 출시 예정

shadows

2004년작 《컬트: 헤러틱 킹덤》의 후속작으로 작년 11월 ‘북 I’이 출시된 《섀도우즈: 헤러틱 킹덤》은 퍼블리셔 비트컴포저가 파산하는 바람에 두 번째 파트 출시가 불투명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다 오늘 개발사 게임즈 팜이 헤러틱 킹덤 시리즈의 배급권/퍼블리싱권을 직접 사들였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게임즈 팜은 앞으로 기존 북 I의 업데이트와 함께 북 II의 개발을 계속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 퍼블리셔의 결정으로 디럭스 에디션에 한정되었던 세 개의 보너스 사이드 퀘스트를 기본 게임에 무료로 포함시키기로 했다고 하네요.

더해서 기존 구매자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기존 《섀도우즈: 헤러틱 킹덤》 구매자 전원을 디럭스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해 전작 《컬트: 헤러틱 킹덤》과 사운드트랙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발표를 기념해서 《섀도우즈: 헤러틱 킹덤》(스팀, GOG) 전작 《컬트: 헤러틱 킹덤》(스팀, GOG)이 50% 할인 중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