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I D&D 포가튼 렐름 RPG들 GOG 재출시

curse

SSI가 80년대 말에서 90년대 중후반까지 출시한 D&D 포가튼 렐름 RPG들이 드디어 GOG에 재출시되었습니다.

‘포가튼 렐름 디 아카이브’란 이름으로 총 13개의 게임이 세 개 세트로 나왔습니다.

콜렉션 1과 2는 9.99달러, 3은 5.99달러입니다.

1997년 인터플레이가 출시한 ‘포가튼 렐름 아카이브‘의 구성에서 《언리미티드 어드벤처》가 추가된 모양새군요.

이로서 GOG는 1988년 최초의 (공식) 컴퓨터 D&D RPG인 《풀 오브 레이디언스》부터 2008년작 《네버윈터 나이츠 2: 제히르의 폭풍》까지 20년에 걸친 D&D CRPG 타이틀을 갖추게 됐습니다.

GOG는 이 재출시를 이뤄내는 과정이 고된 여정이었다고 하는군요. 권리들이 세계 곳곳에 흩어져 있어 수년 동안 찾아다녀야 했다고 합니다.

그 역경을 딛고 이렇게 아카이브를 런칭한 기념으로 이번 출시작 외의 다른 D&D CRPG들이 최대 80% 할인 중입니다.

포가튼 렐름이 아닌 다른 세팅, 드래곤랜스,  다크 썬, 알카딤, 레이븐로프트, 스펠재머 게임들은 이번에 나오지 않았는데요. GOG 포럼에서 나오는 이야기를 보자면 시간을 두고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