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즈 테일 IV》: 몬테 쿡, 마크 모건의 음악, 배경이야기

지난 19일 올라온 《바즈 테일 IV》 킥스타터 업데이트에서 몇 가지 새로운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먼저 가장 눈에 띄는 소식은 TRPG 누메네라의 디자이너 몬테 쿡이 《바즈 테일 IV》에 참여하는 140만 달러 추가 목표입니다. D&D 3판과 플레이스케이프 세팅을 작업했던 베테랑 디자이너 쿡은 이미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에도 원작자 이상의 역할로 참여하고 있기도 합니다.

쿡이 《바즈 테일 IV》에 참여하게 된다면 던전 중 하나를 책임질 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왠지 인엑자일 게임의 음악을 전담하는 듯한 마크 모건의 사운드트랙 샘플도 공개되었습니다.

코모도어 64 버전 《바즈 테일》에 수록된 음악을 리마스터한 것이라는군요.

마지막으로 작가 네이선 롱이 《바즈 테일 IV》의 배경이야기를 소개했습니다. 만가르와 라고스 잔타, 타르잔의 위협과 그에 맞서 싸운 모험가들의 이야기가 전설이 되고 마법이 금기시된 150년 뒤, 다시 찾아온 악의 위협에 도시가 흉흉해지자 교회는 모험가 길드에 책임을 떠넘기고 모험가 길드는 지하에서 악에 맞설 힘을 모은다…는 내용이군요.

E3 기간에는 눈에 띄기에 게임 소식이 너무 많고 인엑자일도 《웨이스트랜드 2》 GOTY를 시연하느라 바빴던 만큼 《바즈 테일 IV》는 소식이 잘 나오지 않았는데요. 파고는 이제 E3가 끝난 만큼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현재 킥스타터 캠페인은 18일 남은 가운데 128만 달러를 모으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