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티, 티저: 《배너 사가 2》, 《리사 더 조이풀》, 디스토피아 SF RPG

E3다 뭐다 티저 트레일러, 티저 이미지 같은 것들이 좀 나왔는데 일일이 올리기는 좀 번거로우니 한 데 모아봤습니다.

스토익 스튜디오는 《배너 사가 2》의 티저 트레일러 ‘심연 속으로’를 공개했습니다. 여전히 아름다운 애니메이션을 보여주는군요.

IGN에 프리뷰 기사도 실렸네요. 전투의 다양성, 전투와 스토리 간의 상호 영향 증가 등을 이야기합니다.

E3에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한다는군요.

괴악하고 “고통스러운 RPG” 《리사》의 개발자는 후속격인 《리사 더 조이풀》의 티저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여름에 나온다고 합니다.

deck13-rpg

퍼블리셔 포커스 홈 인터랙티브는 덱13(《베네티카》, 《로드 오브 폴른》)이 개발하는 ‘디스토피아 SF RPG’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정식 제목과 자세한 내용은 아직 밝히지 않고 “혁신적인 전투 시스템과 타이트하고 본능적인 전투를 통해 획득한 모듈 업그레이드를 바탕으로 한 독창적인 캐릭터 성장 시스템”이 있는 게임이라고만 합니다. 물론 ‘액션 RPG’입니다.

포커스 홈은 올해 초 뱀파이어 액션 RPG와 사이버펑크 액션 RPG를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하나 쯤은 턴제로 만들어도 되지 않나 싶지만…《모드하임》 같은 턴제 전술 게임도 출시 예정이니 봐줍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