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즈 테일 IV》 인엔진 영상 공개

현재 킥스타터를 진행 중인 《바즈 테일 IV》의 인엔진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하고 사진측량법으로 환경 모델을 만든다더니 정말 디테일하고 아름다운 그래픽을 보여주는군요. @.@

실시간이라도 실제 게임플레이로 보이진 않지만 목표로 하는 분위기와 그래픽 수준을 잘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에는 전투가 시작되면서 카메라가 1인칭에서 3인칭으로 바뀌는 장면이 나옵니다. 왠지 ‘연출 상’ 마치 실시간인 것처럼 보이지만 브라이언 파고는 실제 《바즈 테일 IV》의 전투가 분명하게 턴/페이즈 기반임을 강조하면서, 전투의 카메라 시점과 연출은 추후 예산과 상황에 따라 결정할 거라고 이야기합니다.

영상에 흐르는 노래는 영화 《메리다와 마법의 숲》의 노래를 불렀던 가수 줄리 포우리스가 불렀다고 합니다.

킥스타터 캠페인은 3일째가 되는 현재 백만 달러 정도가 모였습니다. 목표 달성이 멀지 않은 것 같군요.

“《바즈 테일 IV》 인엔진 영상 공개”에 대한 1개의 생각

  1. 와… 바즈테일답게 노래가 정말 좋네요 ㅎㅎ 켈트풍 분위기도 나는 것 같고. 바드에게 계속 노래를 시키는 게 중요하다 하던데 바드가 실시간으로 노래를 부르는게 그대로 배경음악으로 쓰여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나올 추가목표가 기대가 되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