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펜트 인 더 스태그랜드》 실물 저널 / 몬스터 / 퍼즐

얼마간 글을 못 올렸다 생각했는데 벌써 2주 가까운 시간이 지났군요; 그동안 못 올린 소식을 차근차근 올려보겠습니다. 먼저 지금 제가 개인적으로 관심 있게 지켜보는 게임 소식으로 시작해보죠😉

지난 19일 《서펜트 인 더 스태그랜드》 개발 팀이 개발 진행 상황과 함께 게임에서 만나게 될 몬스터들과 퍼즐을 몇 가지 소개했습니다.

무엇보다 실물 보상을 받는 킥스타터 후원자들에게 전달되는 가죽 저널 사진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더 높은 단계로 후원하지 않았던 저를 자책하게 만드는군요… 이 저널은 게임 속 인물이 썼다는 설정으로 게임 세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다른 후원자들에게는 디지털 버전으로 전달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개발자들은 스크린샷들과 함께 다양한 특성을 지닌 몬스터들을 소개했습니다. 별난 습성을 지닌 몬스터들을 상대하려면 무작정 무기나 마법으로 대미지를 주는 것보다는 다양한 기술의 응용 전술이 필요하고, 상대할 방법을 알 수 없을 때는 게임 속 캐릭터들에게 수소문하거나 저널을 통해 물리칠 단서를 찾아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인벤토리 속 아이템을 활용해 풀 수 있는 무게 퍼즐도 보여주는군요.

그리고 아직 완성되지 않은 게임 매뉴얼도 웹에서 볼 수 있는 형태로 공개되었습니다. PDF로도 전달된다고 하네요.

《서펜트 인 더 스태그랜드》는 5월 28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