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 전술 게임 《텔레패스 택틱스》 출시

턴제 전술 게임 《텔레패스 택틱스》가 지난 16일 출시되었습니다. 스팀GOG,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고 정가는 14.99달러입니다.

《텔레패스 택틱스》는 파이널 판타지 택틱스와 파이어 엠블렘 같은 일본 전술 RPG들에 영향을 받으면서 확률보다는 결정론적인 철학으로 설계된 전술 게임입니다.

개발자는 싱글 플레이어로도 멀티플레이어로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전술 게임을 만들겠다는 결연한 다짐으로 게임을 만들게 되었다는군요.

게임은 23개 클래스와 성장하면서 배울 수 있는 총 110가지 다른 공격, 적을 절벽에서 밀거나 함정/물/용암에 떨어트리기, 벽 파괴, 물 얼리기, 다리 짓기, 폭발물 설치 등 주사위의 자리를 대신해 불확실성의 재미을 더하는 풍부한 전술적 수단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기묘한 스팀펑크 세계를 배경으로 한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과 함께 2~6인 멀티플레이어 대전도 지원합니다.

게임의 거의 모든 부분을 고칠 수 있는 모딩 지원도 특징으로 내세웁니다. 맵 에디터는 공식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블로그에서 캠페인 제작 튜토리얼도 읽어볼 수 있습니다.

– 게임 매뉴얼개발자가 전하는 생존 팁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