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 VI: 나피쉬팀의 성궤》 올 봄에 영문 PC판 출시

팔콤의 액션 RPG 《이스 VI: 나피쉬팀의 성궤》가 미국 퍼블리셔 엑시드를 통해 올 봄 영문 PC판으로 출시됩니다.

《이스 VI》는 2005년 처음 일본에서 PC로 출시되었고 이후 PS2와 PSP로 일본과 미국, 한국(PS2)에 출시된 적 있는데, 이번에는 처음으로 PC에 영문판이 출시됩니다.

보도자료에 따르면 이번 PC판은 고해상도 그래픽과 와이드스크린 지원, 완전한 컨트롤러 지원에 더해 체크포인트 사이 순간 이동, 선택인 “카타스트로피 모드”(아이템을 사거나 저장할 수 없고 줍자마자 자동으로 사용되는 모드) 등 “나중에 출시된 이스 게임에 맞춘” 게임플레이 조정이 있습니다.

《이스 VI》 영문 PC판은 스팀과 GOG, 험블 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올해 초 기준 《이스 오리진》이 스팀에서 20만장 이상 팔렸던 만큼 팔콤은 해외에 한해서 만큼은 다시 PC의 궤적을 돌아보고 싶은 것 같군요😉

아, 그리고 《이스 VI》와 함께 《아키바 스트립》이라는 어콰이아 사의 액션 어드벤처도 처음 PC로 출시된다고 발표되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