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초반 게임플레이 영상들 / 다큐 미리보기 2부

출시가 이틀 정도 남은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의 초반 게임플레이 영상들이 유튜버와 각종 매체를 통해 올라오고 있습니다.

베타 때부터 게임을 분석하는 다양한 글과 영상을 올려왔던 Sensuki의 캐릭터 제작 가이드 영상, 유튜버 quill18의 초반 플레이 영상, PC 게임 뉴스 사이트 RPS의 초반 30분 플레이 영상(위) 등이 있습니다.

리뷰들은 출시일에 맞춰서 나올 거라고 하는군요. 몇 개 나온 프리뷰/첫 인상 기사들을 보면 꽤 좋은 평을 받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공식 가이드 북을 출간하는 프리마 사이트에 올라온 스크린샷들도 볼만 합니다.

저번에 1부가 공개되었던 제작 다큐멘터리 미리보기 2부도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킥스타터에서 받았던 예상치 못한 뜨거운 반응과 그만큼 무겁게 다가왔던 책임감을 이야기하는 부분이네요.

출시가 다가오고 이런 저런 영상과 기사가 나오면서 지금 스팀 판매 순위가 3위로 올라갔군요. 그 위에는 화제의 도시 건설 게임 《시티즈: 스카이라인스》와 자꾸 연기되며 간 보는 초고예산 대작 《그랜드 쎄프트 오토 V》가 있습니다.

H2 인터렉티브가 유통하는 한국판은 다이렉트 게임즈(디지털/스팀 키)와 게임파라(패키지/스팀) 등에서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판은 26일에 동시 출시되고 추후 한국어 지원이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초반 게임플레이 영상들 / 다큐 미리보기 2부”에 대한 1개의 생각

  1. 게임초반은 예전에 베타 시작할 때 이미 몇번 본 적 있었던 부분인데, 그때와 비교하면 3D 캐릭터들 묘사가 많이 섬세해진 것 같아서 놀랐네요. 튜토리얼 메세지 뜨는 두루마리는 좀 더 넓혀도 좋을 것 같은데 ㅎㅎ 프리뷰 올리시는 분들은 이미 게임 제공받으신 분들이겠죠? 아 부럽슴다 ㅜㅜ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