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이 제네리스》 베타 게임플레이 영상 / 개발 상황

수이 제네리스》의 개발 팀이 킥스타터 업데이트를 통해 개발 상황과 베타 빌드 전달 소식을 알렸습니다. 베타 게임플레이 영상(위)도 공개되었네요. 게임이 특징으로 내세우는 밀도 높은 물리 상호작용과 전투를 볼 수 있습니다.

개발 팀은 상호작용성과 현실적인 행동방식과 AI, 물리 등 짜여지지 않은 역동적인 시뮬레이션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세계의 시뮬레이션에 집중하고 우선순위를 두는 이런 제작 방식에 후원자들과 교류하면서 의견을 받고 계속 개선하는 과정에서 개발이 생각보다 오래 걸리고 있다고 하는군요.

이번 ‘베타’는 기술적인 의미로 베타라기 보다는 더 많은 사람들(베타 단계 후원자)이 게임을 접하고 의견을 줄 수 있게 되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이그재미나’라고 이름 붙여진 이 베타 빌드는 본 게임의 프리퀄/프롤로그 격으로 작지만 그 자체로 완결성이 있고, 나중에 막바지 개발비를 마련하기 위해 별도로 판매될 계획이기도 합니다.

이번 베타부터는 NDA가 해제되서 플레이어들이 마음껏 영상과 스크린샷을 공유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한 후원자가 알파 버전에서 전투에서 가능한 다양한 동작을 시연해 찍은 아래 영상이 볼만합니다.

《수이 제네리스》는 개방된 세계와 역동적인 내러티브, 밀도 높게 물리가 적용되는 액션 전투, 완전한 환경 상호작용, 반응성 높은 NPC 등을 특징으로 내세우는 게임입니다. 2012년 11월 킥스타터로 16만 파운드를 모아 개발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