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제작 다큐멘터리 / 스크린샷 / 게임플레이 시연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의 킥스타터 후원자 특전 중 하나였던 제작 다큐멘터리의 첫 7분이 공개되었습니다. 미공개 거대 프로젝트가 취소되는 바람에 정리해고를 감행해야 했던 우울한 내용으로 시작하는군요. 분위기도 공포영화 같네요. (해당 프로젝트는 마이크로소프트가 퍼블리싱하는 엑스박스 원용 RPG였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7일에는 PAX 이스트에서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개발자들의 발표와 게임플레이 시연이 있었습니다.

PAX 사우스 시연과 같은 인원 구성이네요. 영상 초반에는 모험을 함께 할 수 있는 동료들을 소개하고 11분부터는 게임플레이를 시연합니다. 1월 PAX 사우스 시연과 다른 부분이고 24분 경에는 스트롱홀드 관리도 조금 보여줍니다.

지난 달에는 옵시디언 포럼에 여러 장의 스크린샷도 공개되었습니다.

28일에 공개된 위 세 장의 스크린샷은 게임 초반에 볼 수 있는 래드릭 성을 보여줍니다. PAX 사우스 시연에서 살짝 보여줬던 곳이네요. 아래 세 장은 게임에 등장하는 웜/드레이크/드래곤을 보여줍니다.

출시가 약 2주 정도 남으면서 홍보 활동이 바쁘게 진행되고 있는 것 같군요.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제작 다큐멘터리 / 스크린샷 / 게임플레이 시연”에 대한 2개의 생각

  1. 아… 진짜 넘 재미있어 보이네요 ㅠㅠ 두루마리가 촤르륵 펴지면서 퀘스트 수주 받았다고 알려주는 걸 어서 내 모니터로 보는 날이 왔으면! 앞으로 이주도 안 남았는데 진짜 기다려집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