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하기 포스트 아포칼립스 RPG 《아이시》 인디고고

빙하기 포스트 아포칼립스 RPG 《아이시》가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인디고고에 올라왔습니다.

작년에 이탈리아 개발 팀 이너 보이드가 ‘프로즌 월드’라고 발표했던 게임입니다. 당시 이너 보이드는 야심 찬 중동 판타지 RPG 《자하리아》로 킥스타터에 도전했다가 실패하고 더 작은 규모로 이 게임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이시》에서 플레이어는 빙하기 세계를 떠도는 유목민 가족의 리더가 되어 이동 경로를 설정하고 자원을 모으고 중요한 결정을 내리면서 생존해나가야 합니다. 지형과 온갖 위협이 존재하는 월드맵 이동과 랜덤 이벤트, 아이템 활용, 다양한 선택과 1만 줄의 대사가 넘는 풍부한 내러티브를 특징으로 내세웁니다.

인디고고 캠페인 모금 목표액은 2,500달러인데 이미 6천 달러를 넘었네요. 이렇게 적은 금액인 이유는 올해 여름 출시가 목표일 정도로 이미 개발이 상당 부분 진행되었기 때문입니다. 모금된 금액은 개발 마무리 등에 사용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빙하기 포스트 아포칼립스 RPG 《아이시》 인디고고”에 대한 1개의 생각

  1. 냉큼 6달러 후원하고 왔습니다. 영상 보고 뿜었네요 ㅋㅋ 폰트나 디자인을 조금만 더 세련되게 뽑았다면 금액이 더 잘 모일 것 같은데 저예산이니 어쩔 수 없으려나요. 스팀에도 이미 그린릿되었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이번 게 잘 되어서 자하리아에도 다시 도전했으면 좋겠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