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런 온라인, 《섀도우런 크로니클즈》로 이름 바꾸고 4월 28일 출시

‘섀도우런 온라인’을 기억하시나요? 2012년 헤어브레인드의 《섀도우런 리턴즈》에 이어 클리프행어라는 개발사가 킥스타터로 개발비를 모은 또 다른 섀도우런 컴퓨터 게임이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에 집중하는 《리턴즈》와 달리 섀도우런 온라인은 플레이어들이 모여 교류하는 멀티플레이어 허브와 몇 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코옵 미션을 특징으로 내세운 온라인 게임이었습니다.

작년 3월에 얼리 액세스로도 출시되었지만 개인적으로 별 관심을 두지 않아서 개발이 어떻게 되어가는지, 정확히 어떤 게임으로 만들어지는지 잘 몰랐는데요.

얼마 전 유럽 퍼블리셔 노르딕 게임즈와 패키지 배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하더니, 이제 《섀도우런 크로니클즈》로 이름을 바꾸고 4월 28일에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네요.

‘온라인’이라는 단어가 주는 혼동(“사람들 잔뜩 모여서 하는 MMO인가?”)을 피하고 최대 4인 플레이어 코옵 캠페인에 싱글플레이어로도 할 수 있는 턴제 전술 RPG라는 점을 강조하고 싶다고 하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