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 게이더, 드래곤 에이지 시리즈 하차 / 새 바이오웨어 프로젝트에 합류

dai
《인퀴지션》에서 게이더가 쓴 캐릭터 중 한 명인 카산드라

드래곤 에이지 시리즈 메인 작가 데이비드 게이더가 이제 시리즈에서 하차한다고 트위터로 발표했습니다. 게이더는 이제 바이오웨어의 다른 새 프로젝트에 참여한다고 하네요.

시작부터 지금까지 10년 동안 함께 해온 시리즈를 떠나는 게 힘들지만 새로운 것을 해볼 때가 왔다고 생각했다는군요.

게이더의 빈 자리는 매스 이펙트 시리즈에 참여했고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에서도 많은 부분을 쓴 패트릭 위크스가 맡는다고 합니다.

“데이비드 게이더, 드래곤 에이지 시리즈 하차 / 새 바이오웨어 프로젝트에 합류”에 대한 1개의 생각

  1. 메인 작가가 나가는군요. 이번 인퀴지션 편에서 여러모로 파장이 큰 스토리 폭탄을 투하했던데, 다음 편에서 어떻게 그 여파가 묘사될런지 기대가 됩니다. 게임처럼 메인작가가 바뀌기도 하고 속편 간격도 긴 매체는 스토리의 정합성을 유지한다는 게 만만찮을 것 같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