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들: 《아가레스트 전기 2》, 《캐리비안!》, 《빅터 브란》

연휴 동안 못 올린 신작 출시 소식들을 한 군데 모았습니다.

일본 컴파일 하트가 개발한 《아가레스트 전기 2》 PC판이 지난 19일 출시되었습니다.

정가는 19.99 달러고 출시 기념 20% 할인 (전작이 있으면 33%) 중입니다.

스노우버드 게임즈가 《마운트 앤 블레이드: 워밴드》 엔진을 활용해 개발한 해적 RPG 《캐리비안!》은 20일에 얼리 액세스를 나와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정가는 19.99 달러고 출시 기념 15% 할인 (《워밴드》나 《위드 파이어 앤 소드》가 있으면 25%) 중입니다.

《트로피코 5》를 개발한 스튜디오 해미몽 게임즈는 핵 앤 슬래시 액션 RPG 《빅터 브란》을 20일 얼리 액세스로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 역시 정가는 19.99 달러고 출시 기념 25% 할인 중입니다. 어째선지 한국 지역은 판매 제한이 걸려있네요.

현재 얼리 액세스 버전에는 챕터 1 분량이 있고 3월 말 정식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고 하네요.

“신작들: 《아가레스트 전기 2》, 《캐리비안!》, 《빅터 브란》”에 대한 3개의 생각

  1. 칼립소 엔터테인먼트와 다이렉트게임즈 간에 독점 협의 때문에 빅터 브란이 판매제한에 걸리고 다이렉트게임즈에서 판매되는건가 싶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