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런: 홍콩》 킥스타터, 100만 달러 미니 캠페인 목표 달성

shadowrun-hong-kong

섀도우런: 홍콩킥스타터 캠페인이 어제 100만 달러를 넘어 미니 캠페인 추가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미니 캠페인은 홍콩 본 캠페인 이후의 이야기로 4~5시간 분량에 본편의 캐릭터를 불러와서 플레이할 수 있게 됩니다. 본편 출시 이후 연말에 출시될 계획이고 게임을 받는 킥스타터 후원자들에게는 무료로 전달됩니다.

개발사 헤어브레인드는 더 이상 추가 목표를 세우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제부터 추가로 모이는 금액은 제작 도중 발생할 예기치 못한 비용과 테스트, 개발 팀을 위한 피자와 도넛, 원래 계획에서는 사정 상 빠졌던 사소한 추가 기능들의 구현에 쓰일 거라고 합니다.

글을 쓰는 지금 《섀도우런: 홍콩》의 킥스타터 캠페인은 40시간 남은 가운데 105만 달러 넘게 모으고 있습니다.

“《섀도우런: 홍콩》 킥스타터, 100만 달러 미니 캠페인 목표 달성”에 대한 1개의 생각

  1. 홍콩에서의 체류가 연장되었네요🙂 마지막 하루 남겨놓고 110만 달러는 돌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괜히 추가 목표 더 세웠다가 못 채우고 끝나는 것도 좀 찜찜하고, 개발 시간도 늘어날 수 있으니 이렇게 적당한 선에서 모금 목표를 종료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발매일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싶습니다 ㅎㅎ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