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런: 홍콩》, 마법의 이중 효과 / 우와 고벳 캐릭터 모델

섀도우런: 홍콩》의 킥스타터가 순조롭게 100만 달러 추가 목표를 향해가는 가운데 헤어브레인드도 꾸준히 상황 업데이트를 올리고 있습니다.

지난 7일 업데이트는 게임과 연계되는 소설의 작가를 소개하는 한편, 디자이너 트레버 킹요스트가 《섀도우런: 홍콩》에서 도입되는 마법의 이중 효과를 설명했습니다.

모든 마법이 한 가지 방식으로만 효과를 봤던 전작들과 달리 홍콩에서는 마법 주문이 주문자와 대상 양쪽에 영향을 미칠 수 있게 되었다는군요. 가령 대상을 느리게 만들면서(AP 감소) 자신을 빠르게 만드는 (AP 추가) 주문이나, 적의 HP를 흡수하는 것 같은 주문이 나올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전작들에서 마법 주문자에게 특수한 효과를 줬던 레이 라인이 홍콩에선 ‘드래곤 라인’으로 바뀌어서 더 다양하고 색다른 효과를 부여한다고 하네요.

shadowrun-hong-kong-un

오늘 올라온 업데이트는 디렉터 미치 기틀먼이 전반적인 개발 진행 상황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홍콩》의 동료들인 우와 고벳의 캐릭터 모델 초본을 보여주는군요.

《섀도우런: 홍콩》의 킥스타터 캠페인은 7일 남은 가운데 87만 달러 넘게 모으고 있습니다.

“《섀도우런: 홍콩》, 마법의 이중 효과 / 우와 고벳 캐릭터 모델”에 대한 1개의 생각

  1. 드래곤라인! 풍수지리설에 나오는 용맥을 말하는 것이려나요 ㅎㅎ. 4일 남은 지금은 91만 달러를 살짝 넘어가고 있네요. 막판 스퍼트를 잘 받아서 미니캠페인도 무사히 달성할 수 있음 좋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