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스페이스/디지털 익스트림, “세계적 명성의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신작 RPG 발표 예정

n-space-logo

각자 20년 넘는 경력을 자랑하는 개발사 n스페이스와 디지털 익스트림이 협력하여 새로운 RPG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보도자료를 보면 “세계적으로 명성이 있는 판타지 세계”, “세계 최고의 IP 중 하나”를 바탕으로 하는 RPG라는군요.

여기에는 2012년 사장으로 n스페이스에 합류했던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 디렉터 댄 터지와 발더스 게이트 시리즈, 《네버윈터 나이츠》 개발자들이 참여하고 있다고 합니다.

2월 12일 정식 발표를 통해 자세한 내용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n스페이스와 디지털 익스트림 두 회사는 오랜 경력 동안 타 회사 게임의 이식과 개발 협력을 주로 해왔습니다. 특히 디지털 익스트림의 경우 언리얼 시리즈, 바이오쇼크 시리즈, 《다크니스 2》 등 FPS 개발 협력으로 잘 알려져 있고, 2013년 독자적으로 개발해 출시한 《워프레임》이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via GameBanshee)

“n스페이스/디지털 익스트림, “세계적 명성의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신작 RPG 발표 예정”에 대한 3개의 생각

  1. 명성이 있는 판타지 셰계: D&D
    최고의 IP 중 하나: 발더스 게이트(일부 개발자도 참여하고 있다면)

    라고 찍어보면,

    발더스 게이트 3… 정도 되려나요? 1, 2 Enhanced Edition 도 발매해뒀으니…

  2. 세계적 명성의 판타지세계, 라고 하면 저도 D&D 정도밖에 안 떠오르네요. D&D쪽 RPG 게임을 요 근래 잘 못 본 것 같은데, 나온다면 팬들에게 좋은 소식이겠네요. 근데 액션 RPG라니 제가 플레이할 일은 없을듯 ㅠ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