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어둠을 파고드는: 《다키스트 던전》 스팀 얼리 액세스 출시

파티원들의 스트레스 관리를 강조한 턴제 던전 크롤러 《다키스트 던전》이 스팀 얼리 액세스로 출시되었습니다. 가격은 19.99달러입니다.

이미 킥스타터 후원자들에게는 키가 배포되어 호평을 받았고, 지금 스팀 판매 차트에서도 1위를 유지하면서 동시 플레이어 수가 만 명 가까이 되는 등 반응이 무척 좋군요.

darkest-dungone-hopeless

현재 얼리 액세스 버전은 3가지 던전과 10개 클래스, 9개 마을 건물 등이 담긴 상태라고 하네요. 앞으로 던전과 기능을 더 추가하면서 2015년 하반기에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다키스트 던전》은 던전에서 마주한 공포로 인한 스트레스와 캐릭터의 기질이 섞여 나타나는 심리적 고난(망상, 사디즘, 편집증, 공황, 욕망 등), 그런 기질과 스트레스에 따른 돌발적 요소, 파티원의 배치가 중요하게 작용하는 턴제 전투, 랜덤 생성 던전 등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작년 3월 킥스타터로 31만 달러를 모아 개발되고 있습니다.

“마음의 어둠을 파고드는: 《다키스트 던전》 스팀 얼리 액세스 출시”에 대한 1개의 생각

  1. 엄청 하고 싶네요 ㅠㅠ 차라리 그때 15달러 후원을 안 했다면 지금 얼리억세스로 사서 하고 있었을텐데 생각도 듭니당. 정식출시때까지 손만 빨고 있을 것 같은데 출시가 하반기라니 넘 머네요. 올해 8월쯤에 출시된다고 어렴풋이 기억하고 있었는데 거기서 더 연장될 걸려나요? 아무튼 평이 좋다니 다행입니다. ㅠ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