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니티: 오리지널 씬》 업데이트: 클라우드 지원, 밸런스 조절, 에디터 익스포터 추가

DOS_0039

디비니티: 오리지널 씬》의 2015년 첫 업데이트가 올라왔습니다.

먼저 세이브 파일 용량 최적화 문제로 빠져 있던 클라우드 세이브 지원이 돌아왔습니다. 기존 세이브를 클라우드에 연동하려면 이번 업데이트 이후 세이브를 불러온 다음 다시 저장해야 합니다. 스팀 서버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용량을 넘어가면 오래된 세이브부터 클라우드에서 지워진다고 하니 (물론 자기 하드 드라이브에는 그대로 남습니다) 세이브를 많이 하는 사람은 유의하라고 하네요.

작년 연말에 예고한 대로 인카운터와 캐릭터 시스템 밸런스가 조절되었습니다. 인카운터의 경우 개발 팀이 게임의 모든 전투를 일일이 검토하면서 밸런스를 조절했다고 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에디터에 3DS맥스 익스포터가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직접 만든 3D 모델과 애니메이션으로 모드를 만들 수 있다는군요.

작년 연말 예고에 따르면 이후로도 스토리 전반 다듬기와 하드코어 모드, 멀티코어 CPU 최적화, 컨트롤러 지원 등 업데이트가 계속 나올 예정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