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수몰 시장 컨셉 아트 / 아트 제작 상황

TTON_SunkenMarket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의 새로운 개발 업데이트가 올라왔습니다. 이번에는 디렉터 케빈 손더스가 아트 제작 상황을 이야기하고 컨셉 아트를 보여줍니다.

손더스는 지금 아트 팀이 한 번에 세 개의 지역을 병행해서 제작 중이라고 합니다. 먼저 지형과 텍스처를 러프하게 완성해 놓고 최종 렌더링과 조명, 시각 효과, 덧칠은 나중에 가서야 한다는군요. 그래야 여러 이유로 수정이 필요할 때 보다 쉽게 수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최종 버전의 컨셉과 기술 사양 등을 평가하는 용도로 수중 지역 하나 만큼은 완성에 가까운 형태로 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위 컨셉 아트가 대니얼 킴이라는 아티스트가 그린 오아시스의 수몰 시장(Sunken Market) 컨셉입니다.

또 아트 팀이 제9세계를 더 멋지게 표현할 수 있도록 크리스 펠츠와 존 위노커라는 특수효과 아티스트 두 명이 팀에 합류했다고 하는군요.

뒤이어 라인 프로듀서 토마스 비커스가 옵시디언으로부터 라이선스한 대화 편집 툴을 소개합니다. 이 부분은 꽤 재미있는 내용이라서 전문을 번역하려고 합니다. 오늘 저녁이나 내일 올릴 수 있을 것 같네요😉

numenera-chars
TRPG 누메네라 일러스트

관련 소식으로 초여명에서 진행 중인 TRPG 누메네라 한국어판 후원 모금이 3,400만 원을 넘었습니다! 추가 후원 목표를 넘을 때마다 단계별 후원자 보상에 보너스가 추가되는군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