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3월 26일 출시 / 새로운 스크린샷

pillars-of-eternity-s04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의 출시일이 3월 26일로 발표되었습니다.

출시일 발표와 함께 89.99달러(!) 로열 에디션(킥스타터 50달러 후원자 보상과 비슷하네요)의 예약 판매가 시작되고 새로운 스크린샷도 공개되었네요. 스크린샷들은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리드 프로듀서 브랜든 애들러는 개발 팀이 남은 몇 개월 동안 게임을 다듬고 버그를 고치고 많은 부분을 마무리하는 데 집중하게 될 거라고 이야기합니다. 이터니티 팀의 일상을 보여준다며 아침 회의를 촬영한 지루한 20분 영상도 공개했네요.

한국 시간으로 16일 오전 6시에는 패러독스 트위치 채널에서 디렉터 조쉬 소여가 전에 공개한 적 없는 부분을 생중계로 플레이할 예정입니다.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는 H2 인터렉티브를 통해 한국어판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직 한국어판 출시 일정은 발표가 없습니다. H2가 판매하는 구독권에만 한국어가 지원됩니다.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3월 26일 출시 / 새로운 스크린샷”에 대한 1개의 생각

  1. 드디어 날짜가 잡혔네요!😄 3월 말이라니 먼듯 가까운듯…… 스크린샷을 보니 전에 배경과 3D캐릭 사이에 이질감이 있었던 게 많이 자연스러워졌다는 느낌이 듭니다. 퍼블리셔의 압박을 받지 않은 옵시디언이 어떤 작품을 만들었을지 기대가 되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