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레일》 0.1.13.0 업데이트 / 차후 개발 계획

underrail-31

얼리 액세스를 진행 중인 《언더레일》이 0.1.13.0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새로운 세력들과 관련 퀘스트라인, 새로운 지역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퀘스트라인을 경험하고 싶다면 게임을 새로 시작해야 한다고 하네요.) 더불어 레벨링을 전반적으로 조정하기 위한 기초 작업도 들어갔다고 합니다.

개발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지리적으로는” 게임이 거의 완성되었다고 하는군요. 아직 정확한 출시일을 말할 수는 없고 올해에는 확실히 나오지 않지만, 이제 완성이 시야에 보인다고 합니다. 기본 시스템도 더 이상 크게 추가되지 않을 예정이고 콘텐츠 역시 크게 두 개의 메인 퀘스트와 두 개의 지역이 남았다고 합니다.

개발자는 퀄리티를 우선시하면서 필요한 만큼 오래 개발하고 싶다면서 기다려 달라고 부탁합니다. 최근 PC RPG 중 시스템 면에서 좋은 이야기를 가장 많이 듣는 게임인 만큼 퀄리티에 노력을 기울인다면 기쁘게 기다릴 사람들이 많겠지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