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 섬을 탐험하며 낚시하고 전투하다 연애하는 RPG 《누사카나》

인도네시아 인디 팀 나마파 스튜디오가 만드는 열대 섬 탐험 RPG 《누사카나》입니다.

게임은 세계 대전이 끝난 1950년대 풍족한 자원과 신비(마법?)를 간직해 관광객과 연구자들이 몰려드는 가상의 열대 섬 누사카나를 배경으로 합니다. 플레이어는 누사카나를 방문하는 낚시꾼이 되어 1080일 동안 자유롭게 강과 정글, 동굴을 탐험하면서 섬 깊은 곳에 숨겨진 비밀을 밝히게 된다고 하는군요.

개발 팀은 자유로운 탐험, 동적으로 변화하는 시간과 기후, 먹고 사는 생존 시스템, 제작, 낚시, 자원 거래, 따뜻한 스토리, 비선형적인 선택과 결과, 20명 이상의 동료와 턴제 전투, 동료들과 관계를 발전 시키는 애정 시스템 등을 특징으로 설명합니다.

일본 RPG 아틀리에 시리즈에 영향을 받았다고 하는데 컨셉을 듣기엔 목장이야기 시리즈가 더 생각나네요.

2015년 2분기 출시를 목표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열대 섬을 탐험하며 낚시하고 전투하다 연애하는 RPG 《누사카나》”에 대한 1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