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브레인드, 던전 탐험 액션 《네크로폴리스》 발표 / 섀도우런 신규 캠페인도 개발 중

necropolis-key-art

《섀도우런 리턴즈》의 헤어브레인드 스킴즈가 신작 던전 탐험 액션 게임 《네크로폴리스》를 발표했습니다.

게임은 아브락시스라는 아크메이지가 문명과 떨어져 온갖 보물과 비밀을 숨겨 놓은 거대한 미궁을 배경으로 합니다. 마법으로 만들어진 미궁에서는 역시 마법으로 만들어진 지능 브레이즌 헤드가 미궁을 관리하면서 보물로 모험가들을 유혹하곤 제멋대로 구조를 바꾸거나 다양한 고통을 맛 보여준 뒤 양분으로 삼는다고 하네요.

게임플레이는 타이밍과 예측, 공격의 배합이 중요한 빠른 페이스의 3인칭 액션 전투, 당연하게도 플레이할 때마다 그리고 도중에도 바뀌는 미궁 구조, 재료 수집과 제작, 캐릭터 업그레이드, 몬스터들의 기호나 천적을 활용할 수 있는 생태계를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네요.

2016년 출시 예정입니다. 공식 웹사이트보도자료, 개발 블로그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액션 게임보다는 섀도우런 신규 캠페인을 기대하셨던 분들에게도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헤어브레인드 스킴즈의 개발자 모집 공고란에 섀도우런 신규 캠페인의 리드 아티스트를 찾는 공고가 올라왔습니다.

신작을 만드는 데 노력을 기울이는 한편 《드래곤폴》 디렉터스 컷으로 다듬어 놓은 틀도 계속 활용할 생각인가 보네요.

(via RPG Codex)

“헤어브레인드, 던전 탐험 액션 《네크로폴리스》 발표 / 섀도우런 신규 캠페인도 개발 중”에 대한 1개의 생각

  1. 브레이즌 헤드 ㅋㅋㅋ 헤어브레인드가 섀도우런 말고도 여러 자사 IP를 만들려고 시도하는 것 같네요. 섀도우런의 새로운 캠페인이 나온다는 걸 알려주는 모집 공고가 참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어느 대도시를 배경으로 할지 기대가 크네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