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오브 드래곤 패스》 계승작 《식스 에이지스》 발표

king-of-dragon-pass-border-patrol
얀 포스피실이 그린 《킹 오브 드래곤 패스》 iOS 버전 추가 일러스트

지난 28일 전략/RPG 《킹 오브 드래곤 패스》 개발사가 그 계승작이 될 《식스 에이지스》를 발표했습니다.

《식스 에이지스》는 《킹 오브 드래곤 패스》처럼 글로란사 세계를 배경으로 하면서 “롤플레잉과 자원 관리, 장기적인 결과를 지닌 결정의 독특한 조합”을 유지하는 계승작이 될 거라고 합니다.

제작자 데이비드 던햄은 단순히 새로운 장면이 들어간 후속작이 아니라 참신한 무언가가 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다고 하네요.

이번 개발에는 RPG 디자이너 로빈 D. 로스와 《킹 오브 드래곤 패스》 iOS 리마스터 버전의 일러스트를 그렸던 얀 포스피실 등이 참여합니다.

아직 개발 초기고 적어도 2016년 이전에는 나오지 않을 예정입니다. 킥스타터를 생각하고 있는 것 같네요.

“《킹 오브 드래곤 패스》 계승작 《식스 에이지스》 발표”에 대한 1개의 생각

  1. 와, 이 이 게임의 후속작이 나오는군요. 추천의 말은 여기저기서 많이 들었는데 너무 어려워서 포기했었는데…… 후속작이 나오면 전작보단 인터페이스가 편해질테니 한번 입문해보고 싶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