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식도 지역 추가 목표 달성

torment-numenera-gullet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의 “식도” 지역의 추가 개발을 위한 모금 캠페인이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식도는 《토먼트》 리드 레벨 디자이너 조지 자이츠가 디자인한 블룸의 한 지역으로 원래 제작 사정 상 잘려나갈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식도가 어드벤처 게임플레이를 중점으로 설계된 만큼 개발 팀은 블룸 전반의 균형을 잡는 데 좋겠다고 생각했고, 인엑자일은 구현을 위해 개발비 추가 모금 캠페인을 열었습니다. 한 번 기한을 연장한 결과 오늘 목표액을 넘게 되었네요.

torment-numenera-gold제가 이번 달에 좀 바빠서 블로그에 소홀하고 전하지 못한 소식(30개!)이 많네요. 특히 한 번에 전해야 할 내용이 많은 《토먼트》 소식은 전혀 전하지 못했습니다 -_-;

캐릭터 성장 시스템 등을 설명한 지난 11일 업데이트를 전하지 못한 건 특히 치명적이군요.

얼마 전 골드 타이드를 소재로 한 아담 하이네의 단편 소설도 후원자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저는 아직 못 읽어봤는데 읽어본 사람들의 평은 매우 좋더군요.

캐릭터 성장 시스템과 식도 지역 설명 등 《토먼트》 관련 정보 번역과 다른 게임들 소식은 나중에 모음 형태로라도 전해보겠습니다.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식도 지역 추가 목표 달성”에 대한 1개의 생각

  1. 잘 되었네요🙂 몇십만원을 후원한 사람들 리스트를 보니 다들 이 작품을 정말 사랑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나중에 한가해지셨을 때 올려주실 누메네라 소식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