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U: 로그 투 리뎀션》 개발 상황 / 2015년으로 연기

herou-3d-iso

퀘스트 포 글로리 제작자들이 만드는 어드벤처 RPG 《히어로U: 로그 투 리뎀션》의  개발 업데이트가 지난 9월지난 14일 올라왔습니다.

9월 업데이트는 전 시에라 3D 아티스트 크리스 윌리스의 합류와 함께 배경 그래픽이 풀 3D로 바뀌었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원래 이 게임은 2D 탑다운 게임이 될 예정이었는데 2D 캐릭터와 2D 아이소메트릭 그래픽으로 바뀌었다가, 다시 캐릭터가 3D로 바뀌었는데, 이제 캐릭터와 환경 모두 3D로 바뀌게 되었군요.

herou-env

herou-3d

10월 업데이트는 개발 진행 상황을 보다 구체적으로 알렸습니다. 게임 디자인은 마무리되었고, 그래픽은 85%, 프로그래밍은 50% 완료, 글쓰기는 이제 막 시작했다고 하는군요. 《퀘스트 포 글로리 IV》보다 훨씬 많은 5만 줄의 대사를 쓸 계획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 사정으로 개발 일정을 더 늘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올해 가을 출시 예정이었지만 2015년, 희망적으로 2015년 여름을 내다보고 있답니다.

몇 번 컨셉이 바뀌었던 것도 그렇고 예산 문제도 그렇고, 여러 모로 걱정이 되는군요. 좋은 게임이 나오기도 바라지만 개발자들에게 무리가 없었으면 좋겠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