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스트랜드 2》 출시 후 두 번째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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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느린 뉘우스 지난 13일 《웨이스트랜드 2》의 출시 후 두 번째 업데이트가 나왔습니다. 공식 텀블러에서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변경사항만 옮겨봤습니다.

  • 오디오를 중점으로 대량의 메모리 최적화. 32비트 운영체제 및 저사양 시스템의 퍼포먼스와 안정성 증가.
  • 때때로 적이 원래 의도보다 훨씬 멀리 움직이게 만드는 “무한 AP” 이동 버그 수정.
  • 캘리포니아 퀘스트라인, 특히 헐리우드와 그리피스 공원 대폭 개선 및 수정. 이 수정의 영향을 완전히 보려면 헐리우드에 가기 이전의 세이브 파일을 불러와야 할 수도 있음.
  • 원한다면 빨리 돌아다닐 수 있도록 월드 맵 이동 속도 토글 추가. 이동 속도 외에 인카운터에는 영향 미치지 않음.
  • 윈도 계정 이름에 영어가 아닌 문자가 들어갔을 때 커스텀 초상화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현상 수정.
  • “아주 큰” 텍스트 크기 지원.
  • 로딩 화면의 힌트 및 팁 메시지 50개 추가.
  • 알트탭한 경우에도 로딩이 진행되고 로딩 종료 시 일시정지 상태로 있게 됨.
  • 아이콘 등 UI 수정 및 개선.
  • 모든 언어의 현지화 개선 및 버그 수정.

“《웨이스트랜드 2》 출시 후 두 번째 업데이트”에 대한 4개의 생각

    1. 그리고 얻은 교훈은 유저가 퍼블리셔보다도 더 썩었다.
      돈은 더 적게 내면서 바라는건 더 까다로우니 원…

    2. 투자자 겸 게임 구매까지 해주는 호구들이 으뜩게 사악 해 질수가 있죵? ㅋㅋㅋ

      EA나 중소 개발사들이나 근본 마인드가 글러먹은건 다 이유가 있습지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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