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펜트 인 더 스태그랜드》 10월 11일 베타

staglands-ss4

서펜트 인 더 스태그랜드》 개발 팀이 후원자 대상 베타가 오는 11일 시작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첫 번째 베타는 주로 저레벨 전투를 테스트하기 위한 버전이라고 하네요. 스포일러가 될 메인 퀘스트와 관련된 요소나 특수한 인카운터는 삭제하고 플레이어를 상대해 줄 각종 크리처를 더 넣었다고 합니다. 밤낮 변화도 들어가 있어 특정 지역의 크리처 구성이 바뀌고, 오버월드 맵의 랜덤 인카운터도 존재한다고 하네요.

추후 두 번째 베타 업데이트에서는 중간 레벨 능력들과 퀘스트 요소들도 업데이트된다고 합니다.

웹사이트가 업데이트되면서 각종 스킬과 마법, 소질, 무기 등의 리스트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야호 채찍이다 킥스타터 업데이트에서 음악도 몇 곡 들어볼 수 있네요.

《서펜트 인 더 스태그랜드》는 《다크랜드》와 발더스 게이트 시리즈에서 영향 받았다는 파티 기반, 정지 실시간 전투, 판타지 RPG입니다. 지난 4월 말 킥스타터로 3만 달러의 개발비를 모아 개발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