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tle-chef

[킥스타터 나들이] 코즈믹 투성이, 크리미아, 배틀 셰프 등

두 번째 킥스타터 나들이입니다. 처음에 말했던 것처럼 킥스타터 상황실과 달리 지난 번에 소개한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과 결과 리포트는 하지 않습니다.

이번 나들이는 지난 주에 미처 소개하지 못했던 것들도 포함시켜봤습니다. 원래 “RPG”만 할 까 했는데, 간단히 소개만 하는 거니 주변 장르도 양껏 포함시켜보겠습니다.

그나저나 이번 주는 왠지…고대의 공포가 몰려오는군요.

댓 위치 슬립스

오랜 잠에서 깨어나 세상을 정복하려는 악의 신이 되는 갓게임입니다. 자신이 만든 고대의 악이 되어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세계에서 오크 부족을 일깨우고, 왕들을 악몽으로 미치게 하고, 갈등을 자극하고, 가뭄을 일으키고, 해적을 고용하는 등 나쁜 짓을 할 수 있다는군요. 또 자신의 하수인을 키워서 이럴 때 으레 나타나는 영웅들을 상대할 수도 있답니다.

캠페인이 17일 남은 가운데 목표액을 넘어 3만 3천 달러를 모으고 있습니다.

휴먼 리소스

고대의 악은 쉴 틈이 없습니다. 인간을 배반한 기계들과 기계들을 상대하라고 불렀는데 한층 더 세상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고대의 촉수 괴수들이 싸우는 RTS입니다. 인간은 자원입니다. 모든 것이 파괴되는 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거대한 전투를 특징으로 내세우네요.

《플래니터리 어나힐레이션》의 개발사가 만드는 신작입니다. 캠페인은 30일 남은 가운데 목표액 140만(!) 달러 중 18만 달러 넘게 모으고 있습니다.

크리미아

고전 폴아웃 시리즈에서 영향 받았다는 포스트아포칼립스 RPG입니다. 인벤토리 인터페이스마저 폴아웃을 연상시키는데;; 전투에 더 포커스를 맞추는 것 같군요.

인디고고에서 진행 중인 캠페인은 37일 남은 가운데 목표액 3만 7천 5백 달러 중 135달러를 모았습니다. 목표 달성 여부에 상관 없이 개발 팀에게 돈이 가는 플렉시블 펀딩임에 유의하세요.

배틀 셰프 브리게이드

경쾌해 보이는 판타지 요리 배틀 액션 게임입니다. 단순하지 않고 꽤 복합적인 요리 시스템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군요.

캠페인은 22일 남은 가운데 목표액 두 배가 넘는 5만 2천 달러를 모으고 있습니다.

블로섬 테일즈

고전 젤다 스타일의 탑다운 액션 RPG입니다. 젤다 같은 액션과 퍼즐에 랜덤 생성되는 구간과 화자인 릴리의 마음에 따라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를 내세우고 있네요.

12일 남은 가운데 목표액 4만 5천 달러 중 1만 6천 달러를 모으고 있습니다.

H.P. 러브크래프트: 더 케이스 오브 찰스 덱스터 워드

H.P. 러브크래프트의 동명 원작을 공식으로 라이선스 받은 어드벤처 게임이라는군요. 캠페인은 26일 남은 가운데 목표액 25만 달러 중 3만 8천 달러를 모으고 있습니다.

플래그십

1인칭 시점에서 함선을 지휘하는 실시간 전략 게임입니다. 캠페인은 11일 남은 가운데 목표액 9만 5천 파운드 중 4만 1천 파운드를 모으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