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컴: 딜리버런스》 22일 알파 / 애니메이션 / 전투

중세 역사 RPG 《킹덤 컴: 딜리버런스》의 새로운 개발 일지가 올라왔습니다. 위 영상에서 디렉터 다니엘 바브라가 다가오는 알파 등 여러가지 개발 상황을 알립니다.

먼저 킥스타터 이후 페이팔로 진행된 모금 캠페인이 200만 달러 목표를 넘었다고 합니다. 음성 연기와 모션 캡처에서 더 좋은 배우를 고용하는 추가 목표를 달성했네요.

kingdom-come

그리고 오는 22일 대상 후원자에게 테크 알파 버전이 전달될 예정입니다. 처음 공개되는 테크 알파는 전투가 없고 작은 마을 하나를 배경으로 NPC들의 일상을 보고 작은 퀘스트 몇 개를 할 수 있는 정도라는군요. 그 이후 차차 여러 부분이 업데이트될 계획입니다.

그리고 모션 캡처와 얼굴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모습, 여러가지 동물 모델과 역사적 회화를 게임 안에 재현한 모습도 보여줍니다. AI에게 수십 번 죽다가 허점을 이용해 겨우 이기는 전투 시연 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

12분 40초 경에는 마을 NPC들의 삶을 볼 수 있는 티저 트레일러를 보여주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