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 이동 요새를 이끌고 유토피아로 가자: 포스트아포칼립스 전략 RPG 《베들램》

포스트아포칼립스 “전략 싱글 플레이어 로그라이크 롤플레잉 게임” 《베들램》이 킥스타터에 올라왔습니다.

플레이어는 거대 이동 요새 도저를 이끌고 포스트아포칼립스 세계의 대도시 비잔틴을 출발해 혼돈의 땅 베들램을 지나 가능한 많은 승객과 선원을 무사히 소문 속의 유토피아 아즈텍 시티로 데려다 주어야 합니다.

랜덤으로 생성되는 환경과 흥미로운 지역들, 랜덤 인카운터, 영원한 죽음 같은 로그라이크스러운 요소에, 승선자들을 먹이고 요새를 정비하는 데 필요한 자원 관리, 요새의 무기와 방어 업그레이드 등 전략 요소, 각자 개성적이고 영역이 있는 적 세력들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네요.

턴제 전투는 턴 순서 없이 해당 라운드에 원하는 유닛을 움직일 수 있다는 블리츠 배틀 시스템, 요새 업그레이드를 통해 선원들에게 버프 효과를 주고 요새의 무기로 지원 공격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나와 있습니다.

올해 초 출시되어 나름 좋은 평가를 받았던 《배너 사가》 엔진을 라이선스 받아 사용한다고 하는군요.

킥스타터 캠페인의 목표액은 13만 달러고 현재 3만 7천 달러를 모았습니다.

“거대 이동 요새를 이끌고 유토피아로 가자: 포스트아포칼립스 전략 RPG 《베들램》”에 대한 1개의 생각

  1. 언제나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좀 어려워보이지만 재미있어 보이네요. 조만간 틈을 봐서 20달러 후원을 해야겠습니다. 8) 배너 사가 엔진을 썼다던데, 사람들을 이끌고 어느 머나먼 땅으로 가야 한다는 컨셉 자체에 어떤 유사성이 느껴지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