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한정판 표지 / 개발 마무리 중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개발 팀의 새로운 상황 보고가 올라왔습니다. 개발 팀이 많이 바빠선 지 이번에는 옵시디언 CIO 다렌 모나한이 소식을 전하는군요. 모나한은 후원자 보상 전달 관련을 책임지는 것 같습니다.

실물 보상이 생산에 들어가기 전에 디자인을 최종 승인하느라 바쁜 한 주였다고 하네요. 모나한은 보통 퍼블리셔 프로젝트에선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패키지 등 실물 제품의 디자인에 깊게 관여할 수 있어 좋았다고 합니다.

후원자에게 전달될 한정판의 표지 샘플도 공개되었습니다.

pe-ce-box

…침 좀 닦고요.

더불어 게임을 마무리하는 과정이라며 게임 전체의 퀘스트를 나열한 판을 보여줍니다.

pe-questboard

사진을 클릭해도 전혀 커지지 않습니다.

다만 수를 세어본다면 90개 가깝네요. 디자이너들과 QA들이 (“죽을 때까지?!”) 싸우면서 퀘스트이 모두 제대로 작동하는지 검증하고 있다는군요.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는 연말에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한정판 표지 / 개발 마무리 중”에 대한 1개의 생각

  1. ‘사진을 클릭해도 전혀 커지지 않습니다.’

    ㅋㅋㅋ 고급스런 가죽과 금속 장정 느낌이 나는 게 멋지네요. 올해 연말이라….. 긴 기다림 끝에 드디어 나오는건가 싶어서 옵시디언 빠돌이로서 감개가 무량합니다 ㅜ 제발 연기는 하지 말아죠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