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먼트: 타이드 오브 뉴메네라》 게임플레이 영상 공개

토먼트: 타이드 오브 뉴메네라》의 첫 게임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웨이스트랜드 2》를 보면서 늘어난 아트 디자인에 대한 걱정이 상당 부분 씻겨나갈 정도로 멋지고 기묘한 비주얼이 보이네요. 그리고 화면 대부분을 차지하는 대화창 속을 또 대부분 차지하는 텍스트, 선택지, 대화 중 동료의 개입, 잘 어울리는 음성 연기, 타이드 시스템의 작동, 환경 조사도 살짝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도 리뉴얼되었습니다. 역시나 《웨이스트랜드 2》 사이트와 비교하면 훨씬 깔끔하네요. 게임 소개와 그간 공개된 영상, 월페이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후원자가 후원액을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도 생겼습니다. 신기한 건 달러가 아니라 인엑자일 포인트(1센트=1포인트)라는 단위를 쓰고 포인트에 따라 레벨을 올릴 수 있다는 점이군요 -_-; 아직 구현되지 않았지만 후원 이외의 활동으로도 보상을 주기 위해서 포인트 제도를 도입했다고 하네요.

킥스타터에 개발 상황 보고도 올라왔습니다. 새 웹사이트의 후원자 포털 시스템을 설명하는 한편 크라우드펀딩의 새로운 추가 모금 목표를 발표합니다. 현재 일정 상 추가할 수 없는 “목구멍”이라는 지역을 추가하는 목표입니다. 목표액은 475만 달러고 현재 모금액이 460만 좀 넘는 상태니 15만 달러가 더 모금되면 달성할 수 있겠군요.

식도 지역 소개와 배경이야기 업데이트는 시간이 있으면 오늘이나 내일 중으로 옮겨보겠습니다.

“《토먼트: 타이드 오브 뉴메네라》 게임플레이 영상 공개”에 대한 2개의 생각

  1. 대박이네요. 아직 한참 남았을 거라 막연하게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음성이 들어간 영상을 보게 되리라곤 생각도 못했습니다. 보통 음성은 마지막 단계에서 추가한다고 들었는데, 스토리가 다 정해진 건지, 아니면 영상을 위해 미리 넣은 건지…… 글자 크기가 큰 것도 아주 맘에 듭니다.😆

    추가목표도 나온 김에 40달러 더 추가해서 웨랜2도 받고 싶은데, 원하는 금액대로 기부하는 기능이 보이지가 않네요 ㅜ 포인트제가 효과가 있으려면 후원자가 필요한 포인트만큼 기부할 수 있어야 할 것 같은데……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