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run-dragonfall-dc-env-01

《섀도우런: 드래곤폴》 디렉터스 컷: 개선된 비주얼과 UI

18일 출시를 앞둔 《섀도우런: 드래곤폴》 디렉터스 컷의 마지막 개발 일지가 올라왔습니다. 이번에는 개선된 비주얼과 UI를 보여줍니다.

이번에는 대체로 그림만 보면 알 수 있으니 간략하게 옮겨봤습니다.

새로운 시각 효과와 애니메이션

  • 더 만족스러운 느낌이 들도록 많은 전투 효과와 애니메이션을 다듬었고 새로운 마법과 능력에 들어갈 애니메이션을 추가했다.
  • 특히 피가 튀는 효과, 방향에 따라 넘어지는 효과, 크리티컬 히트로 죽을 때 살이 튀는 효과를 새롭게 도입했다.
  • [두 번째 그림] 글로리의 새로운 능력에 추가된 애니메이션.

인터페이스 개선

  • 지난 주에 설명한 새로운 전투 시스템의 구현을 반영해 적의 상태를 잘 보여주도록 UI를 개선했다.
  • 적의 측면이 노출되었는지, 완전히 노출되었는지, 엄폐 중인지 보여주는 하단 원형 표시.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적의 엄폐 유형 표시, 방패 모양 아이콘으로 엄폐 상태 표시.
  • 체력 막대 상단에 아머 표시. 공격이 명중할 때는 대미지에 적용되는 아머와 특수 공격의 아머 무효화 여부, 대미지 양을 표시하는 피드백 애니메이션 표시.
  • [두 번째 그림] 오브젝트에 간단한 텍스트 설명 표시. 마우스 커서를 올리거나 ALT 키를 누르고 있으면 표시된다.
  • [세 번째 그림] 지난 주에 설명한 동료 업그레이드 관리 화면.
  • [네 번째 그림] 기존 것을 걷어내고 완전히 새로 만든 전투 HUD.

새로운 환경

  • 새로운 미션들이 추가된 만큼 새로운 환경도 만들었다. 각자 새로운 그래픽과 음악이 사용되었다.
  • [첫 번째 그림] 오리지널에서는 다른 쪽 세상, 유유자적한 기업 영토의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 새 미션 중 하나에서는 베를린의 부유층 거주 지역을 가볼 수 있다.
  • [두 번째 그림] …
  • [세 번째 그림] 서비스 부르셨어요? 저기요?
  • [네 번째 그림] 아이거의 중요한 심부름을 도우면서 당신은 위험한 지역으로 가게 된다.

기타

shadowrun-dragonfall-dc-hair

  • 헤어스타일 다수 추가. 피부색 추가.
  • 블룸 효과, 색상 보정, 윤곽 효과, 극소량의 필름 입자 효과 추가. 취향에 따라 옵션에서 끄고 켜기 가능.
  • 스팀 도전과제와 트레이딩 카드 지원.

《섀도우런: 드래곤폴》 디렉터스 컷은 9월 18일에 14.99 달러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킥스타터 후원자와 기존 《드래곤폴》 구매자는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섀도우런: 드래곤폴》 디렉터스 컷: 개선된 비주얼과 UI”에 대한 5개의 생각

  1. 잘 읽었습니다. 본편 섀도우런 리턴즈와 개선판의 시스템이 이렇게 여러모로 달라진 뒤라, 새로운 캠페인이 나온다면 어디를 기준으로 해서 발매될지 궁금하네요.😕

  2. 드래곤폴이 새로운 본편이 될런지, 아니면 리턴즈 본편도 개선패치를 해줄런지, 아니면 확장팩 형식은 이제 그만둘런지…… 새로운 캠페인이 나오기전에 뭔가 교통정리가 있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문득 이런 캠페인간 통합 문제 때문에 새캠페인 확정발표가 늦어지는 건가 싶기도 합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