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스트랜드 2》 한국어판 예약 판매 시작 / 브라이언 파고 인터뷰

wasteland-2-korean-02b

H2 인터렉티브가 유통하는 《웨이스트랜드 2》 한국어판의 예약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5만 2천 원입니다.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은 《웨이스트랜드 2》 스팀 키와 함께 2005년작 《바즈 테일》(오리지널 3부작도 포함되어 있습니다)과 디지털 소설 두 편, 사운드트랙, 컨셉 아트 북이 담겨 있습니다.

9월 19일 영문판으로 먼저 출시된 후 나중에 한국어 패치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기념으로 브라이언 파고가 한국 팬들에게 인사하는 영상도 공개되었네요. 감솨합니다

“《웨이스트랜드 2》 한국어판 예약 판매 시작 / 브라이언 파고 인터뷰”에 대한 1개의 생각

  1. 와, 파고가 한국팬에게 인사하는 동영상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그 양과 난이도로 보았을 때 게임 한글화의 역사에서 기념비적인 작품이 될수 있는 게임인데…… H2가 참 정력적으로 일하는구나 싶네요. 웨랜2가 잘팔리면 누메네라도 번역되는, 뭔가 장기적인 관계로 갈 수 있을 것 같은 기대감이 드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