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 스테이트》 베타 업데이트 / 새 트레일러

지난 주 예고대로 《데드 스테이트》의 얼리 액세스 버전이 베타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기념으로 새로운 트레일러도 나왔습니다.

이번 베타 업데이트는 75개 이상의 새로운 지역, 30명 이상의 새로운 동료, 500개 이상의 새로운 대사, 위기 이벤트, 새로운 적들과 세력, 차량 이동, 스킬 퍽, 동료 특질, 투척 무기, 데이터 시스템, 개 동료 및 적, 특수 무기, 중립 인카운터, 튜토리얼, 새로운 세이브 및 로드 화면, 새로운 목표, 새로운 일거리, 펜스 공격, 피난소 업그레이드 등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빈약하다는 불만을 들었던 기존의 ‘세븐 데이즈’ 데모에 비하면 상당히 볼륨이 커졌네요.

하지만 그래도 베타라 최종 버전에 들어갈 콘텐츠와 기능이 여럿 빠져 있고 (당연히 엔드게임은 없고) 대부분 요소들이 이후 지속적인 밸런싱과 최적화가 필요한 상태라고 합니다. 특히 AI와 길찾기는 아직 기초적이거나 부족한 부분이 있고, 대사도 여러 부분 빠져 있고, 세이브 역시 다소 불안정하지만 앞으로 패치를 통해 개선될 예정입니다.

개발 팀은 베타 플레이어들에게 여러 부분에서 의견과 제안을 달라고 이야기하네요.

《데드 스테이트》는 4분기에 정식 버전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