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키스트 던전》 새로운 스크린샷 / 개발 상황

darkest-dungeon-new-heroes

[제목 표기를 바꾸었습니다.]

던전을 탐험하는 파티원들의 스트레스를 강조하는 턴제 RPG 《다키스트 던전》의 개발 상황 보고와 함께 새로운 스크린샷이 (지난 주에) 공개되었습니다.

첫 번째 스크린샷은 새롭게 구현된 클래스들, 두 번째는 퀘스트 선택 화면, 세 번째는 무기 업그레이드, 네 번째는 크리티컬 히트를 보여줍니다.

그동안 새로운 클래스와 스킬, 마을, 던전, 몬스터 등 콘텐츠를 만들고 탐험 시스템 프로토타입을 만들면서 던전 탐색이 더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새로 만들었다고 하는군요.

얼리 액세스 베타 일정은 29일부터 시애틀에서 열리는 PAX 프라임에 다녀온 후에 구체적으로 잡을 수 있을 것 같다고 하네요.

《다키스트 던전》은 던전에서 마주한 공포로 인한 스트레스와 캐릭터의 기질이 섞여 나타나는 심리적 고난(망상, 사디즘, 편집증, 공황, 욕망 등), 그런 기질과 스트레스에 따른 돌발적 요소, 파티원의 배치가 중요하게 작용하는 턴제 전투, 랜덤 생성 던전 등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올해 3월 킥스타터로 31만 달러를 모아 개발 중입니다. 2015년 초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다키스트 던전》 새로운 스크린샷 / 개발 상황”에 대한 1개의 생각

  1. 신생개발사인데, 언제 봐도 게임 UI나 폰트가 참 세련되었다 감탄하네요.기대작입니다. 음침한 던전을 탐험하는 모험가들의 정신적 고뇌를 다룬다 하는데, 모험가들을 이끄는 단장(플레이어)과의 신뢰/불신 같은 것도 다뤄줄지 궁금하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